소신있는 모카향기

강남 초밥뷔페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남 초밥뷔페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모카향기 2017. 2. 1. 11:04

드디어 우여곡절 끝에 시작하게 되었네요^^

열심히 이쁜 포스팅으로 여러분과 함께 할께요!

물론 처음에는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겠지만~

 

 

 

가족들과 함께 오붓이 외식하고 왔어요.

강남 초밥뷔페 가운데 맛나다는 곳인데

생각보다는 별로 였다고 말하고 싶네요.

 

 

일단 초밥뷔페인데 초밥종류가 다양하지가 않았어요.

뭔가 신선한 활어가 아닌 냉동을 쓴다는 그런 식감...

롤은 크기가 작아서 맛이 괜찮았네요.

 

 

오뎅이 있는거 보고 순간 웃음이 나왔다는~

오뎅을 워낙 좋아하기는 해도 여기와서 먹기에는 조금...

 

 

우동을 말아먹게 되어있는데 국물이 어디있지? 찾아보니..

바로 오뎅국물을 이용하라는거였네요 ㅋㅋㅋ

 

 

샐러드도 총 6가지밖에 없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반면에 훈제삼겹이 덩어리째 있는데 완전 감동...

이거 진짜 맛있고 뭐라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에요.

정말 이 음식이 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스낵처럼 먹었던 미니크랩.

과자처럼 맛나서 좋아용!

 

 

여기 홍합요리가 어찌나 많던지~

이건 홍합이랑 해산물을 넣은 떡볶이.

 

 

이건 홍합국.

 

 

사진 찍으면서 돌아다니니까 뭐라 그러는듯.

그래도 아랑곳않고 여기저기 찍었답니다^^

 

 

파스타와 야끼우동은 맛이 별로 없었어요.

그냥 평타치는 맛이라는거 외에는.

 

 

강남 초밥뷔페 진짜 많은데 이정도는 흔한듯.

 

 

디저트도 별로 없고 음식종류도 그렇고...

 

 

마지막에 마신 커피는 맛이 괜찮았네요.

그렇게 권하고 싶지는 않은 곳이에요.

이제부터 열심히 할테니까 지켜봐주세요!

빨리 성장해서 올려놓고 싶군요.

그럼 행복한 일상이 되시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