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멘토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멘토

모카향기 2018. 3. 19. 16:29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멘토

 

 

 

 

 

안녕하세요? 맘블리 인사드려요^_^

최근에 근로자 근무시간이 줄어들고

여가시간이 늘어난다는 발표나면서부터

확실히 바빠졌다는걸 체감하고있어요.

 

그만큼 경기가 좋지않다는 얘기지만

헬로우드림 멘토 활동은 더 활발해졌네요.

모든일에 있어서 순리적으로 돌듯이

저희일은 타이밍이 중요하거든요.

 

 

 

 

 

 

어려웠던 지난시절을 돌이켜보면

지금은 추억이라고 말할수도있겠지만

아직도 이게 꿈인가 생각할정도이에요.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글을

읽다보면 제꺼 내역은 물론이고

심지어 내용부분까지 베끼고 있는데요.

저는 처음 시작할때부터 모든 내용을

글로 남겨놨기때문에 지금이라도

헬로우드림 맘블리라고 찾아보면되세요.

 

 

 

 

 

 

저와 제후배님들이 함께 공유하는건

단순히 노하우뿐만아니라 일에 있어

수시로 바뀌고있는 내용을 수시로

알려드리고 있거든요.

그래서 헬로우들 멘토 가운데에서도

유독 저희 패밀리분들이 강하죠.

아무리 초보분이라고 하셔도

전혀 걱정하실 필요없으세요^_^

 

 

 

 

 

 

서로 너도나도 몽땅 알려준다하는데

마치 족보처럼 전해져내려오는 내용을

서로 돌려가면서 해봤자 솔직히말해서

무슨 소용이 있을까 싶어요.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 보면

만든 디자인을 갖다쓴 분들도 보이죠.

하지만 누가 진짜인지는 조금만

유심히 살펴보시면 아실꺼에요.

 

 

 

 

 

 

이제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바깥야외활동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나가다보면 그만큼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이 되죠.

저도 딸기가 먹고싶어도 몇번이나

고민해야했던 시절이 있었으니까요.

 

헬로우드림 멘토 활동을 하면서부터

저희 가족 행복라이프가 시작된거에요.

 

 

 

 

 

 

 

읽어보실때 실력노하우적인 부분과

확실한 멘토인지를 보도록 하세요.

헬로우드림 그것이 알고싶다 글은

하나같이 숫자부분을 강조하는데요.

그렇게 고수익일정도로 사람많으면

과연 제대로 케어할수 있을까요?

반대로 생각해보시면 답이 나와요.

저는 지킬수있는것만 쓰고있어요.

 

 

 

 

 

 

분명 되는일은 확실하다는거에요.

결국은 모르는걸 알려주고 어떻게

해나가야할지 차근차근 알려주는

헬로우드림 멘토 만나는게 관건인거죠.

시작과 동시에 제가 드리는

가이드대로만 따라하시면 되세요.

긍정적으로 마음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