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둥둥 떠있는 소금쟁이들 오랜만에 봐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둥둥 떠있는 소금쟁이들 오랜만에 봐용!

모카향기 2018. 6. 2. 13:21

날씨가 참 좋은 주말인거 같아요.

이럴때는 근처 가까운데 놀러가서

맛있는거라도 먹고 와야하는데 말이죵!

저는 오전부터 후배님들 교육을

열심히 하고 이제야 시간이 나네요~

항상 일하면서 느끼는 행복이란

그만큼 가치가 있을때 더 빛나는거니까용!

 

오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근처 새로 생긴 일식집이라도 가서

거하게 한턱 쏠까봐용^^

그러고보니 싱싱한 회한점이 갑자기

먹고싶어지는 시간이 된듯 ㅋㅋ

 

드라이브 잠깐 한다고 했다가 외곽으로

빠지는 도로가 꽉 막혔더라구욧ㅠㅠ

 

 

 

꽃들이 아주 이쁘게 활짝 피어있어서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기만해도

그야말로 힐링하는 기분이었어용.

한손에는 차가운 아이스슬러시 한잔을

들고 빨대로 시원하게 마시면서

천천히 걷다보니 덥다는 생각이

그렇게 많이 들지는 않더라구영~

 

 

 

 

문득 호수 근처 걷다보니 오잉?

뭔가 쭉쭉 치고 나가는거였어요.

가만히 보니 소금쟁이더라는!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였네요~

어렸을적에는 저렇게 물위에

떠있는게 정말 신기했었는뎅^^

 

편안한 주말 오후시간 되시길~

저도 좀 이따 슬슬 나가야겠어요.

멋진 일상의 나날이니까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