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치즈토스트 언제나 맛난다는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치즈토스트 언제나 맛난다는요!!

모카향기 2017. 2. 2. 16:58

치즈토스트 언제나 맛난다는요!!

 

 

날씨가 매섭게 추운 한파에요.

땅이 꽁꽁 얼어서 길가는데도 몇번이나

넘어질뻔 했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오늘의 일상이야기를 위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답니다^^

 

 

 

요즘 한창 핫하게 만든다는 치즈토스트 먹으러 고고했어요!

워낙 사람들이 많다고 일찍 가야한다고 얘기를 들어서

긴장하고 갔는데 완전 깜놀!

사람들은 커녕 종업원도 쉬고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편안하게 주문할수 있었답니다.

 

 

치즈의 양이 엄청나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뿌려놓은걸 보니 우와...

진짜 맛이 괜찮다는게 보이더라구요.

일단 딱 보이는것만봐도 느껴지는 감동 아시죠?

 

 

세가지인가 네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 세가지 사봤어요.

일단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 골고루 먹어보고싶었거든요.

 

 

우왓!!! 저절로 나오는 탄성이었어요.

치즈가 엄청나게 두꺼운가운데 쫘악하고 늘어나는데

그냥 보기만 해도 황홀한거있죠!

꼬리한 치즈향도 완전 좋은거였어요.

 

 

이거 한번 먹어보면 정말 다른거 왠만한거 먹어보기 힘들듯.

왠만한 기존에 먹었던 토스트들과는 전혀 비교불가였어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걸 이제야 알았지싶을정도.

 

빵은 베이글로도 바꿀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베이글은 별로였어요.

두툼하고 재료도 푸짐해서 한개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부르더군요.

베이컨도 안에 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ㅋ

희망찬 내일을 꿈꾸면서 그럼 일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