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네네치킨 메뉴 이번에 나온거 맛나다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네치킨 메뉴 이번에 나온거 맛나다는!!

모카향기 2017. 2. 4. 20:22

네네치킨 메뉴 이번에 나온거 맛나다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가졌어요.

글쎄요! 이렇게 맛난걸 오랜만에 먹으니 힘솟네요 ㅋㅋ

보통 여기꺼 먹을때 맛이 별로 없던 것도 사실~

 

 

 

 

 

그래도 나름 괜찮다고 해야하나.

이번에는 양파가 아주 돋보였어요.

양파와 느끼한 치킨과의 조합이 괜찮더군요.

파닭 나왔을때의 신선한 느낌?

 

 

 

 

여기는 늘 느끼는거지만 저 네모난 상자가 마음에 들어요.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비비큐보다 네네치킨이 이런면에서 한점 더주겠어요.

 

 

 

 

서울까지 지금 올라왔다고 하는데

이런 시기에 먹어도 되는건지 ㄷㄷㄷ

그래도 먹을 사람은 먹습니다요!!!!

자 다른 얘기는 나중에 하고 일단 뭐가 부수적으로 많이 들어있어요.

특히 크리미언 소스가 돋보이네요.

 

 

 

 

박스를 오픈했을때 다같이 놀랐어요.

네네치킨 매번 먹을때마다 우와라는 말한마디 없었는데

이번 신메뉴는 그야말로 제대로 만든거 같아요.

양파가 이리 듬뿍 들어있을줄은 몰랐거든요.

 

 

 

 

크리미언소스를 치킨 양파 위에 부어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다들 아시잖아요!

부먹보다는 찍먹이 더 맛나다는 사실~

저희는 따로 접시에 담아서 찍먹으로 먹었네요.

 

 

 

 

느끼하면서도 상큼한 요거트 드레싱이에요.

냉장보관 오래 하기는 힘들것 같더군요.

그래서 두개 들어가 있는거 한번에 다 먹었어요.

이거 맛이 느끼한거 싫어하는 분들은

이번 네네치킨 신메뉴에 실망 많이 하실꺼에요.

 

 

 

 

그래도 저희는 나름 만족하게 먹은 메뉴였습니다요!

맛있게 먹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재미난 시간 가졌어요.

이번 주말은 정말 할일이 태산인데 큰일이네요.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시간 가져볼라구요!

그럼 모두 해피한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오늘의 일상이었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