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 만났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 만났어요.

모카향기 2017. 4. 2. 09:00

오랜만에 지인들 만나서 즐거운 시간 가졌어요.

친한 사촌언니가 늦게 결혼을 하게 되었거든요 ㅋㅋ

언니도 많이 부끄러운지 그냥 넘어가자면서~

어쨌든 진심으로 축하를 하는 가운데

그동안 못보고 살았던 친척분들 만날수 있었어용!

 

 

 

역시 그래도 먹는걸 먼저 찾게 되는건 뭔지~

배고픈건 어쩔수없나 보더라구영.

얼른 카메라들고 샷하기 시작했죠!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는 가운데 남편도

왠만한거 다 맛있는거 같다면서 아주 잘 먹더이다.

 

 

결혼식 와서 육개장 갈비탕도 한번씩은 맛을 보는 센스.

원래 이런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날이니만큼!

 

 

모밀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용!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밀국수!!!

 

 

전복죽도 고소한맛이 괜찮았네요.

예전에는 결혼식 음식 참 맛없었는데

많이 바뀌고 있는거 같아용.

 

 

나름 이쁘게 보여서 몇개 가져왔는데

전부 맛이 별로라서 ㅋㅋㅋ

그대로 다 남기고 말았다는요 ㅠㅠ

 

 

 

결혼 안하겠다고 버티던 언니가 이렇게 시집가니

정말 다들 한마디씩 하더라구용^^

결국은 갈꺼면서 무슨 큰소릴 그렇게 친거냐고 ㅋㅋ

혼나도 될정도로 아주 얄미웠답니당^^

이제 또 한주의 시작이군요.

힘차게 화이팅해야겠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