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강남 이자카야 정말 푸짐하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남 이자카야 정말 푸짐하네요!

모카향기 2017. 2. 7. 18:02

강남 이자카야 정말 푸짐하네요!

 

 

친구랑 평소 가던곳말고 좀 멀리 가보자해서

일부러 횟감 풍성하게 잘나오는곳으로 갔어요.

솔직히 가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과연 이렇게까지 갈 필요가 있을까했는데

막상 도착해서는 그야말로 왜 그런지

충분히 이해가 가는 타이밍이었답니다!

 

 

 

푸짐하기만한게 아니라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횟감이 정말 수북하게 쌓여서 나오더라구요.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해산물도 물론 돋보였습니다.

 

 

 

 

우리가 없어서 못먹는 성게알!

여기는 그냥 쿨하게 주더군요!

말 그대로 보기만해도 감동이었네요.

맛있게 정신없이 폭풍흡입했어요.

 

 

 

 

이 근처에는 정말 음식점이랑 찻집이 진짜 많은데

정작 갈만한데는 별로 없는게 사실인데요~

여기는 전혀 부담없이 가서 한잔할수 있겠더군요.

 

 

 

 

커다란 정체모를 물고기? ㅋㅋㅋ

이것도 그냥 통째로 먹었는데

우왓! 완전 고소하고 맛나는거있죠!

 

 

 

 

이번 강남 이자카야 가서 단 한사람도 먹지않고

그대로 접시채 돌려받은 닭날개요리.

이건 누가 시킨건지도 모를 정도로 화났네요.

지금 이렇게 서울까지 뚫린 판국에 하늘을 나는 음식을...

 

 

 

 

아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가격이 요즘 너무 높게 오르다보니

정작 어이서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이제는 정말 모든게 그렇게 변한거 같아 안타깝기도 해요.

찬란한 영광을 반드시 되찾는 날이 오겠죠.

저 맑은 하늘과 함께 하는 써니데이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