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장어구이 푸짐하고 좋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어구이 푸짐하고 좋네요♡

모카향기 2017. 4. 6. 10:55

장어구이 푸짐하고 좋네요♡

 

아무리 일하는 보람을 느끼고 행복하다해도

몸보신도 해주는 센스가 필요한거 같아요~

봄이다보니 기운이 없고 축처지는 느낌이

확실하게 드는게 아무래도 보양을 해야겠다싶었죠.

그래서 장어구이 먹으러 갔어용^^

 

 

정말 상다리가 휠정도로 나왔어요.

장어구이 전문점에서 이렇게 나오는거 처음보네요~

 

 

우선 곶감부터 냉큼 먹었답니다~

장어 먹기전에 출출했던지라 ㅋㅋㅋ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이 좋았네용!

 

 

잡채는 보기와는 다르게 맛이 별로..

당면이 뭔가 고무줄같은 식감이라

뭐 불면 못먹는 음식이라 그럴수도..

 

 

정말 순식간에 없어진 한치였어요.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터라 ㅋㅋ

 

 

우렁쌈장도 나왔네요!

상추쌈 먹을때 먹는거지만 이건 그냥 밥이랑 먹는거로.

장어랑 먹기에는 아깝잖아요. 장어가 ㅋ

 

 

드디어 두툼한 장어구이가 나왔답니다.

꼬리도 보면 정말 두툼하게 살이 올라있어요.

이정도 퀄리티 서울에서 찾기 힘들죠잉~~

 

 

장어 크기 좀 보세용! 우왕...

보기만해도 침이 절로 츄릅..

 

 

숯불에 지글거리는 소리 듣기 좋아용^^ 홍홍~

일반 고기와는 달리 금방 타기 때문에

정말 정신집중을 해서 익혀야한다는요!!!

 

 

장어구이 한점 먹으면서 오손도손 즐거운 가족식사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게 중요하죠^^

 

 

이제 힘내서 열심히 일하면 되겠네요^^

그럼 이웃님들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되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