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요즘은 은근히 피해야할것같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요즘은 은근히 피해야할것같은~

모카향기 2017. 6. 19. 18:52

오리고기를 먹었는데 먹고나서도 영 기분이..

조류독감으로 다들 피하는 가운데 일부러

사먹으러 가는건 정말 아니다 싶었거든요.

근데 남편이 하도 먹고싶다해서 어쩔수없이

일반 한정식집으로 가서 코스메뉴중으로 해결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찝찝한건 왜그럴까용? ㅋㅋ

 

 

 

명이나물이랑 오리고기랑 전혀 조화롭지 않을줄 알았는데

이게 의외로 괜찮은 조합이라는 사실은 이제서야 ㅋㅋ

맛있는 음식앞에서 할말은 아니지만 그래도 ㅋㅋㅋ

하긴 치킨은 먹는데 오리고기 안먹는다면 말이 안되겠죠!

 

 

 

 

하나씩 해나가는 기쁨과 행복을 아는 일인만큼

 오늘하루도 정신없이 하느라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간지도 몰랐어용^^

맘블리 식구분들은 오늘 어떻게 지내셨나요?

이번 6월 넷째주도 이렇게 시작됩니다.

 

 

 

 

열심히 일해서 다같이 올라가자구욧!

늘 소통하는 맘블리는 오늘도 힘차게 문을 열었네요!

그럼 행복한 저녁시간 가져보세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