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인천 장어구이 건강해진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천 장어구이 건강해진다요!!

모카향기 2017. 2. 12. 11:50

인천 장어구이 건강해진다요!!

 

겨울철 몸보신은 거의 필수라고 봐야죠^^

아무래도 면역력이 그만큼 떨어지니까요.

아니나다를까 기침감기를 어찌나 앓고있는지

조금만 참아도 되었으면 싶을때가 많았어요.

그래도 이만한게 어디냐 싶을정도로

진짜 제대로 찾으려고 드라이브할겸 다녔어요.

 

 

 

정말 맛깔나고 정성스럽게 차려졌는데요~

저희도 처음에 이렇게 잘나와서 당황했어요.

이렇게 맛있게 나올줄은 진짜 생각도 못했거든요.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저 장어구이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요즘 많이 어렵고 힘든 가운데에서도 참 그런거 같아요.

고기만 먹을게 아니라 빵과 과자류도 먹어야한다고

누가 그러던데 그건 정말이지 억지주장이 아닐까 싶어요.

 

 

보통 장어 크기가 얇고 작아서 아쉬운데 여기는 배가 든든하더이다.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그런지 우왓! 이렇게 맛있을수가.

다시한번 그렇게 행복한척 할꺼냐고 물으면

글쎄요. 그 사람을 피하려고 많이 애썼는데 안된다면 말이죠.

 

 

장어는 역시 꼬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 꼬리가 살아서 꿈틀거린다면 믿어지시나요?

외국사람들 보면 완전 기겁하고 도망갈듯.

솔직히 보는 내내 불편하기는 했어요.

 

 

그래도 정작 잘 구워지니까 서로 먼저 먹으려고 ㅋㅋㅋ

이거 꼬리마저 통통한거 보이시나요?

이건 거의 행복 그자체에욧!!!

 

 

먹을수록 맛있다는 말이 진짜 맞더라니까요!

정말 우와... 어쩜 이리도 맛이 괜찮은지 말이죠!

자꾸 먹게되는 인천 장어구이 이맛은 잊지몬할꺼에요.

앞으로 더욱 자주 가고싶다는 생각만 간절해진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