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모카향기 2017. 8. 28. 11:35

이번에 결혼식 다녀왔는데 진짜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 간만에 서로 인사나누고 즐거워했어요.

이렇게 웃으면서 말 몇마디라도 건넬수있는게 어딘가요^^

누구나 뭔가 궁극적으로 와닿는게 생길것 같다고말하지만

글쎄요! 거기에는 어떤말이 나올것도 같은데

이번에 어떤분이 귀한말을 하더라구욧!

일은 한꺼번에 저지르는게 맞다고 말이죠.

 

 

 

 

 

고기먹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쫘악 섰는데 ㅋㅋㅋ

진짜 먹어보니 그렇게 기다릴만하더라구욧.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용^^

 

 

 

 

초밥이랑 고기랑 완전히 뒤섞여가지고선 ㅋㅋ

그래도 나름 하나씩 맛이 괜찮았네요.

단지 초밥은 무슨 주먹밥인지 ㅋㅋㅋ

도저히 먹을게 못되더군요.

 

 

 

 

빨리 어떻게 해서라도 무슨 방법을 강구해서라도

벗어나야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정말이지 ㅎㅎ

모든게 다 과정이고 계기가 있는거니까요.

 

 

 

 

얼른 올리고 나가야하는 어떤 시기가 있죠.

그걸 극복해내는것도 하나가 되는거니까요!

 

 

 

 

죽한그릇 먹으면서도 오늘을 사는게 아니라

내일에 대한 희망과 꿈을 갖고 나가보세요.

맘블리가 반드시 그렇게 도와드릴테니까요!

믿고 나가는게 중요한 시점이랍니다.

 

 

 

 

디저트처럼 달콤한 말에만 귀기울이는게 아니라

진정성을 다해서 말할줄 아는 그런 사람을

만나는게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함께 하는 즐거움을 알고 있기에

오늘도 열심히 아이스라떼 한잔 마시면서 일합니다.

그럼 행복만땅 가득한 오늘을 보내시구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