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이번달 역시 멋지게 맘블리가족 화이팅이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역시 멋지게 맘블리가족 화이팅이죠!

모카향기 2017. 11. 2. 11:11

헬드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후배님인데요~

저랑 친해서 늘 소통하며 함께 일하고 있답니다^^

나 혼자만이 아니라 함께 할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하게 되는 일이 바로 지금 하는 일이라고 보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이라고 봐야겠네요^^

간만에 만나서 밥한끼 하고 차한잔 마시면서

수다떨다보니 시간이 두시간이 금방 지나가더군요.

서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오래못보더라도 아쉬움을

달랠수있는 짧지만 긴여운이 더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스시먹으러 갈까도 했지만 날이 추워지면서 국물음식이 땡기더군요.

소고기 해장국이랑 갈비탕 시켰는데 맛은 평범했어요.

뭔가 더 푸짐하게 나왔으면 하는 그런 생각이 들만큼. ㅋㅋ

그래도 스벅가서 케이크 한조각이랑 라떼 한잔 마시니

정말 힐링 그 자체라고 볼수 있을정도였네용^^

 

 

 

 

두툼한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던 갈비탕이었어요.

이제 월초라 그런지 후배님들한테 나눠드릴 자료 만드느라

요며칠 정신없이 보내고 있는 맘블리에요.

그럼 우리 화이팅하면서 하루를 시작해보아욧^^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