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주말에 가까운사람들과 일상의시간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 가까운사람들과 일상의시간을!

모카향기 2017. 11. 26. 08:38

아무래도 주말이다보니 많이 바빠지고있네요.

친구네 돌잔치도 있고 친척 언니 결혼식까지 ㅋㅋ

하루에 두탕을 뛰니까 정말 지치게 되는거있죠!

거리상으로는 크게 문제되지않지만 그래도 사람들 만나서

인사하고 안부묻고 하는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나봐용 ㅠㅠ

집에 오니 몸이 노곤해지고 지쳐서 우리가족

다른거 안하고 바로 잠부터 잤답니다 ㅋㅋㅋ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하러 가려 했건만

그냥 시켜먹고마는 하루가 되겠네용 ㅋㅋ

그래도 어제는 천둥번개 날씨가 너무 안좋았는데

햇님이 방긋 웃고있어서 다행이에요.

 

 

 

 

지금까지 살면서 천둥소리가 저렇게 클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ㄷㄷㄷ

집안이 흔들리는데 얼른 이사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이다.

이제 한달 앞두고 있어서 어떻게 보면 뜻깊은 오늘이 되겠네요.

 

 

 

 

바쁘게 움직여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겠어요.

올해안에 모든걸 해결해나가려고 하니 더 그런듯.

울 맘블리 후배님들 그럼 행복한 오늘 만들어나가자구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