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확실히 밝은전망을 갖고 간다는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확실히 밝은전망을 갖고 간다는건~

모카향기 2017. 12. 12. 09:08

그만큼 많은 공부와 전략을 수립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내일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내년 그리고 몇년뒤를 생각하고 움직인다는게 말이죠.

정말 그렇게 쉬운건 아니라고 볼지라도 지금당장

열심히 달려나간다면 반드시 그렇게 될꺼에요^^

 

 

 

 

 

 

양갈비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보통 양고기 자체 냄새를 너무 안좋아하는데

뭔가 신선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인지 크게 거부감없이 잘 먹었던거 같네요.

꼬치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되는거 있죠.

물론 호불호가 갈리겠지만서도 ㅋㅋ

 

 

 

 

두분을 교육해드리고나니 목이 많이 쉬었네요.

꿀물이라도 마시면서 일하는게 좋겠어요.

이럴때는 감기라도 걸리면 아무래도 힘들죠~

항상 일상생활할때 수분섭취는 필수일듯.

 

 

 

 

욜씨미 일하고나서 맛있는거 저녁에 먹을때

하루일과를 잘 보냈다는 뿌듯함이 밀려오네요.

왜 진작에 일을 안했었는지 모를정도로 말이죠.

 

 

 

 

 

이제 이번 12월이 아니라 올해가 얼마 남지않은거 같아요.

우리 모두 행복하게 보내도록 합시당^^

그럼 함께하는 분들 오늘도 화이팅 하시구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