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편의점도시락 생각보다 괜찮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도시락 생각보다 괜찮네?

모카향기 2018. 1. 16. 08:48

편의점도시락 생각보다 괜찮네?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집앞에 있는

편의점도시락 사왔는데 열고보니 와우!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줄 몰랐거든영~

몇년전에 편의점에서 먹어본뒤로는

첨으로 이용해본건데 진짜 달라졌네요.

 

그때만해도 맛없어서 도저히 먹기힘든..

거의 컵라면이 중심이고 도시락은

함께 먹어주는 정도였는데 많이 바뀌었어요.

 

 

 

 

편의점도시락 반찬 구성내용도 상당히 깔끔하고

맛도 계란이나 볶음김치 빼고는 먹을만했네요.

계란은 확실히 보관자체가 어렵다보니

거의 아무것도 가미되지않은 맛이라서

전자렌지에 데우자마자 바로 특유의 냄새가 ㄷㄷ

제가 별로 좋아하지않는 종류거든용~

 

 

 

 

만두속을 튀겨낸거라는데 바삭하면서 맛있어요.

기름에 눅진해질줄 알았건만 의외로 바삭함까지.

확실히 편의점도시락 시장이 커졌다고 느껴지네용.

각각의 종류에 따라서 나뉘어진다던데 ㅋㅋ

 

 

불고기와 제육볶음 그리고 치킨볼인데 고기류는 다 맛나용^^

밥에다 쓱싹 비벼먹어도 괜찮더이다.

제육볶음 위에 홍고추랑 청고추 한조각씩 올려놓은것도

데코의 한 부분이라고 봐야겠어요

양도 제법 많아서 저는 먹다가 남겼답니닷.

아주 맛나게 자~알 먹었습니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