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윙봉치킨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윙봉치킨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는.

모카향기 2018. 1. 17. 08:47

윙봉치킨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는.

 

 

집에 식용유선물이 많이 들어와서 튀김요리를

연속으로 해먹고 있는 중이거든용~

이번에는 치킨을 만들어봐야겠다싶었는데

그냥 먹기는 뭔가 밋밋할것 같아서

윙봉으로만 사다가 튀겨봤네요

 

다만 맛이 진짜 없게 되었다는거죠 ㅋㅋ

 

그래도 만들어본 소감이라도 말할수있는건

이렇게 해봤기때문에 하나의 경험이 생긴거라는거!

 

 

 

 

 

 

아무래도 닭잡내가 너무 나서 그런거 같아요.

깨끗이 손질되어 있는거로 산건데 흠...

아무래도 마트전용 상품이 아니라서 그런건가?

따로 뭔가 하지를 않으면 안될정도로

윙봉치킨 맛이 너무 없었네요.

소스는 따로 없어서 닭강정식으로 한번 해봤어요.

남은건 그냥 맛탕으로 먹어야겠네요.

 

 

 

 

 

 

달달하니 맛있구나싶다가도 닭냄새가 확 풍기는 바람에

그냥 한입먹고 몽땅 쓰레기통으로 들어갔네요ㅠ

또다른 성공을 위해 이정도는 시도를 해봐야겠죠^^

윙봉치킨 좋은 경험 한번 쌓아봤구나.

조만간 제대로 또한번 요리실력 발휘해봐야겠어요.

일상생활 하다보면 이럴수도 있는거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