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과메기 맛있게 먹고힘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과메기 맛있게 먹고힘내자!

모카향기 2018. 1. 22. 09:15

한주의 첫 일상 시작이되는 월욜아침은

늘 그렇듯이 졸립고 피곤하고 지쳐있어용 ㅋㅋ

그치만 힘내서 영차해야하는게 인생사죠!

함께 하시는 분들과 오늘도 즐겁게

메신으로 인사하면서 출발해봅니당^^

 

과메기 좋은게 들어와서 먹었네요.

아주 괜찮게 잘 말려진거라 먹는내내

만족도가 꽤 높아진 상태로 말이죠.

 

 

 

 

 

전에 호미곶 갔을때 처음 접해본거였어요.

 

 

 

 

과메기 전에는 전혀 못먹었었는데

이제는 언제부턴가 매해 추울때면

꼭 생각나는 음식중에 하나가 되었어용~

진짜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않는 맛이랄까?

 

전에는 너무 비려서 한입먹다가

뱉어낼정도였는데 이젠 침이 질질 ㅋㅋ

입에서 찰싹 달라붙는 감칠맛이며

생선 특유의 말린음식이다보니 우왕~

과메기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않는다는.

 

 

 

 

 

 

일상생활하면서 어김없이 먹는거라지만

가끔씩은 구워먹는것도 제맛이에용!

앞으로도 쭈욱 이용해보려 합니당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