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새우튀김 잘 튀겨야하는뎅~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새우튀김 잘 튀겨야하는뎅~

모카향기 2018. 1. 25. 11:39

바삭하게 잘 튀겨진 새우튀김 먹었네요.

그냥 모듬튀김 시킨건데 오우!

새우튀김 실한거 두개나 들어있었다는용~

삼각만두랑 김말이 감자튀김 몇개 등등

그래봤자 전부 냉동식품이지만 ㅋㅋ

나름 먹을만한게 괜찮았답니다.

 

 

7호선 라인에 위치해있는데 또 찾아가라면 못찾을듯 ㅋㅋ

 

 

 

김말이는 매콤한거였어요.

전에 가산에서 대왕김말이튀김 먹은적 있는데

거의 김밥정도의 두께라 진짜 먹음직!!

특별자치도라고하면 뭐가 있는지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제주랑 특별히

뭔가 다른것도 원칙적으로 다른게 있죠.

도지사 밑에 시장과 군수가 있으니까요.

 

 

 

 

순대는 뭔가 말랑거리고 괜찮았지만

먹다보니 별로 맛이 없었네요.

뭔가 인위적인맛이라고 해야하나..

별로 먹는맛이 나지 않더만..

 

 

 

 

요즘 일상이야기 너무 뜸해진거 같아요.

바쁘게 후배님들 교육해드리다보니 정신없기도^^

그래도 좋은 인연 만나서 친구처럼

언니동생처럼 지내는게 너무 좋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