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진하면서도 바사삭거린다랄까 괜찮더라구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진하면서도 바사삭거린다랄까 괜찮더라구영.

모카향기 2018. 5. 18. 21:13

진하면서도 바사삭거린다랄까 괜찮더라구영.

 

 

워낙 평소에 커피를 자주 마시다보니

늘 간식거리를 찾는편이거든용^^

이번에 어떤게 좋을까 찾다가

마트에서 완전 맛있는 쿠키를 겟!

정말 생각도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영 ㅋ

 

 

 

 

쿠키도 그냥이 아니라 버터쿠키자체라서

아주 진한 향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물론 세가지 맛중에 겨우 하나일뿐인데~

 

 

 

 

정말 이럴때는 일어를 제대로

배우지 몬한것을 늘 후회하게 되네요.

이름조차 제대로 알지 몬하고

그저 맛있다고만 말하는게 참 ㅋㅋ

그래도 어디에서 파는지라도

알았으니 다음번엔 직접 물어보려구영!

 

 

 

 

더 놀란건 사브레가??

보통 쿠키종류는 많더라도

바삭한 사브레는 없는데 말이죵.

 

 

 

 

한케이스당 세팩씩 들어있어요.

그러다보니 남성분들한테는

양이 많이 적을수도 있겠네요^^

 

 

 

 

정말 맛나게 먹은 초코칩!

우와~ 초코덩어리가 숑숑

박혀있는데 먹을수록 빛이나더라는.

 

 

 

 

어느덧 주말이왔네요.

그러면서 이제 이번달의 마지막주에용.

5월의 멋진 결과를 기대해보고 있답니당^^

우리 모두 힘차게 보내자구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