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집에서야식 밤마다 찾게되더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야식 밤마다 찾게되더라~

모카향기 2018. 6. 22. 11:10

덥기도 하지만 월드컵 경기시간이

늦은 밤에 있다보니 자연스레

야식을 찾게되는거 같아용 ㅋㅋ

분명 살찌고 몸에 안좋은거 알지만

정말 끊을수가 없을정도로

자꾸 먹고픈건 왜 그럴까나?

그래도 기름에 튀기거나 밀가루종류는

소화가 잘 안되는거 같아서

왠만하면 피하고 있는편이라는^^

 

 

 

윤기가 반지르르 흐르는게

보기만해도 또 먹고싶더라!

앞발이랑 뒷발 차이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앞발이 더 맛있다고해서

집에서야식 메뉴 골라봤네요.

나름 줄서서 먹는곳이라해서

기대많이 해서 다녀왔는데용.

두번 가서 사라면 안살듯.

 

일단 족발은 쫀득하면서 찰싹

달라붙는 식감으로 먹는건데

이건 너무 쫄깃해서 별로.

원으로 시작하는 집에서 파는거랑

별반 차이 없을정도였네요.

하나같이 후기글이 칭찬일색이라

약간의 의심을 하기는 했지만

진짜 너무하더라.

 

 

 

 

막국수도 서비스로 안주고

내돈주고 사먹어야한다는게

진짜 마음에 안들더이다.

그치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매콤함도 적당했고 안에있는

야채는 별거 없었지만

뭔가 잘 비벼서 가져왔음!

 

그래봤자 그냥 주는게 아니어서

별로 감흥이 있지는 않았네용.

 

 

 

 

집에서야식 왠만하면 끊으려구영.

먹고나서 다음날 속이 안좋았어!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해야하는데

일단 얼굴에 인상을 찌푸리고

시작해야한다는게 참 별로더라.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바로

운동부터 나가는 편인데 화장실부터

바로 직행하게 되니 패턴이

완전히 뒤엉킨느낌이었으니까용~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는거 같은데

보다 더 박차를 가해야겠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