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있는 모카향기

네네치킨 메뉴 가격 이정도면 괜찮은듯★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네치킨 메뉴 가격 이정도면 괜찮은듯★

모카향기 2017. 7. 30. 17:32

네네치킨 메뉴 가격 이정도면 괜찮은듯★

 

 

주말이라 치맥생각이 간절하게 나더군요 ㅋㅋ

시원하게 한잔할생각에 바삭한 치킨 어떤게 좋을까하고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네네치킨 크리미언이었어요.

솔직히 네네치킨도 다른거랑 비슷하게

지역에 따라서 복불복이라 맛있고 없고의 차이가 커요!!

그치만 전반적으로 평타이상이기에 ㅋㅋ

 

 

 

 

 

 

 

하얀색 크리미언 소스가 독특한 맛인데다가

좋아하는 양파를 함께 얹어먹는다는 자체가

진짜 맘에 들거든용~

물론 소스가 입맛에 전체적으로 맞을수는 없지만

살짝 느끼하다는건 저도 인정해요.

크리미언 싫어하는 분들은 이 소스의 느끼함때문이

아닐까싶거든요.

 

 

 

 

 

 

그래도 네네치킨 메뉴 가격 평타는 치는거라

크게 실망하게는 되지 않아서 가끔가다 찾고 있어용~

17,000냥이면 흠... 조금만 더 낮추면 어떨까...

요즘 반값치킨 진짜 많이 나오고 있는뎅~ ㅋㅋ

네네치킨 박스에는 양념이랑 허니머스타드가 함께와서

저도 소스가 느끼할때는 그냥 치킨만 뜯어먹으니까요 ㅋㅋ

 

 

 

 

 

 

예전같으면 간편하게 순살시켜서 양파랑 먹을텐데

브라질산 파동이후로는 왠지 꺼려지게 되네요.

그냥 안전하게 뼈있는 국내산으로 먹으렵니당~^^

 

 

 

 

 

 

입에서 양파냄새가 한가득 나는건 감안해야겠죠ㅋㅋ

 

 

 

 

 

 

특이하게 츄러스를 팔더군요.

네네츄는 삼천냥인데 글쎄요~

맛있다고 하기도 뭣하고..

글타고 결코 맛없는건 또 아니고..

 

 

 

 

 

여튼 오랜만에 치맥 제대로 즐긴거 같아용~

네네치킨 메뉴 가격 둘다 평타는 칩니당^^

Comments